행복이야기/1대 장명숙

원평허브농원에서

실미원 2011. 2. 26. 00:01

2월 25일 금요일

날씨 맑음

 

실미원입니다.
오늘은 남편과 딸과 함께 원평허브농원을 방문했습니다.
허브향 그윽한 봄을 만끽하고 왔습니다.

  멋진 이종노 대표님

 

이종노 대표님과 사모님

 

 

우리딸 신도빈 

 

 

이종노 대표와 신순규 대표의 끝이 없는 대화~~

 

 

신순규 대표와 나 장명숙

 

 

이종노 대표와 신도빈 끊임없는 대화를~~

 

 

밝은 미소의 세사람~~

 

나까지 끼워서 한 자리에~~

 

 

원평허브농원은 갈때마다 내게는 활기찬 모습이다.

늘 나의 마음이 머무는 그런 곳이다.

돌아오는 길에 또 다시 와야지 하는 마음을 갖게하는 사람사는 냄새가 나는 그런 곳이다 원평허브농원은~~~

 

 

 

 

 

 

 

 

 

 

 

 

 

 

실미원도 원평허브농원과 같이 사람사는 냄새가나는 그런곳이 되고 싶다.

내가 아닌 다른이들에게~~~

 

봄의 문턱에서 딸과 남편과 함께 다녀온 원평허브농원의 모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