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야기/1대 장명숙

살아가노라면~~

실미원 2011. 9. 7. 07:23

9월 6일 화요일

날씨 맑음



농촌에서의 20여년의 삶이 돌이켜보니 감회가 깊습니다.

오늘은 남편과 농장에 걸어가며 지난날을 그려봤습니다.



고개를 넘어 농장으로 향하는 내리막길입니다.

해마다 눈이오면 남편과 함께 눈을 치워야지만 사람과 차가 다닐 수 있는 길이지요



길~~

이 길은 남편과 나의 젊음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추억의 길 입니다.



이 곳에서 바라다 보이는 실미도 앞 바다입니다.

바닷물이 잔잔할때도 때론 거세게 출렁일때도 있었습니다.

우리네 마음과 똑 같은!!



길 옆에는 풀과 들꽃들이 그 자리에게 우리를 반겨주곤 합니다



이제 내리막길을 막 내려선 모습니다.

사진을 찍는 나의 그림자도 함께`~~



이것의 나의 그림자~~



계속 농장을 향하여 걸어가고 있는 

나의 남편 포도대장님~~



반가이 맞이하는 쑥부쟁이~~



이곳에서 바라본 실미도 그리고 바다~~~





또 반가이 맞이하는 들꽃~~



이제 모퉁이만 돌아서면 나의 삶의 현장 실미원



이곳에서 다시 바라본 실미도 바다~~



코스모스도 늘 이곳에서 반가이 맞이합니다



이제 실미원이 보입니다.



또 한번 코스모스가 반가이~~




실미원

자연순환유기농업의 현장 입니다.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져 서로 공존하며 살아가는 가족의 이야기가 있는 곳입니다.

혹시 무의도에 오서서 실미도에 가신다면 길목에 있습니다


발걸음 멈추시고 들려주십시요

차 한잔으로 반가이 맞이하겠습니다.

그리고,

세상살아가는 이야기 들려주십시요








 실미원페이스북

    

체험문의 010-5488-4808/010-4439-4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