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야기/1대 장명숙

[포도축제] 영동포도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실미원 2011. 8. 29. 20:10

8월 27일 토요일

날씨 맑음



8월 26일~28일까지 충북영동에서 포도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26일 실미원 가족이 모두 포도축제에 참가하러 집을 떠났습니다.


꼬마농부 기훈이 고모가 영동대학교 와인발효시품과 4학년에 재학중인데

포도축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훈이네 식구들에게 포도축제를 보여주기 위함이었지요^^






꼬마농부 기훈이와 할아버지가 손잡고 걸어가네요..ㅎㅎ 우리기훈이는 할아버지와 커플룩이네요^^




기훈이네 가족입니다.ㅎㅎ 어? 영주가 안보이네요??

영주는 할머니 등에 업혀있답니다.ㅋㅋㅋ




어린 아이들이 포도밟기 체험을 하고 있네요..ㅎㅎ 우리 기훈이는 아직 어려서 체험에 참가 할순없었지만,,

곧...집에서 체험을 할 날이 다가오겠죠???




수영장에서 미꾸라지 잡기 체험도 하고있었는데..ㅎㅎ 역시나 우리 꼬마농부는 어려서..체험을 하지못했답니다.

그리고 우리 꼬마농부는 물을 무서워 하지요ㅜ____ㅜ





아빠와 영주가 나란히 찰칵~^^

영주가 커서 사진을 보면 좋은 추억으로 기억에 남겠죠?

물론 기억은 안날테지만요..ㅎㅎ



포도품종별로 전시되어있는 전시장입니다.

시중에서 볼수없는 여러 포도를 볼수있어서 참 좋았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책에서 봤던 포도 품종이 아닌 실제로 보면서 더 학습효과를 높히게 되었습니다.ㅎㅎ




꼬마농부 기훈이 신났네요..ㅎㅎ 풍선은 어디서 가지고 온거지???



이곳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공간이네요..센스 만점이네요..ㅎㅎ

이런곳을 그냥 모른체 할수 없죠??



기훈이네 가족 총 출동!! ㅎㅎ

우리가족이 이렇게 많다니..ㅎㅎ 대가족이네요..ㅎㅎ



할아버지와 할머니 두분이서 오붓하게 한컷! 찰칵

할아버지!! 웃으세요~^---^



ㅋㅋㅋㅋㅋ 할머니와 기훈이만 찍으려고 했는데..뒤에있는 영주 모습이 너무 웃겨서..ㅎㅎ



이곳 전시장에는 위에 포도 나무 보이시죠?? 첫째날에는 포도가 주렁주렁
달려있어서 바로 따먹을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다음날 가보니 하나도 없더군요..ㅎㅎ 



기훈이 고모학교 영동대학교에서 하는 와인만들기 체험장인데요

고모가 축제날동안 아르바이트를 할 곳이에요




위에 있는 포도 품종들은 와인용 포도에요..ㅎ 실미원에서 재배하고 있는 품종들입니다...ㅎㅎ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와인코리아에 들렀는데요..ㅎㅎ

외관은 좋더라구요..그런데..제가 너무 기대했나요??

음....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는 곳이었어요




저희집 3대 할아버지,아빠,기훈이 ^^ 

와인 저장고에서 찰칵



부자간에 사진 ㅋㅋ 찰칵^^ 

우리도 언젠가는 멋진 와이너리를 만들겠다는 목표와 꿈을 가지고!! 


글쓴이 :  최은숙 (기훈마미)